“절대 먹지 말아야 할 8가지 생선”
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보따리 [Curious About]/잡다한 이야기

“절대 먹지 말아야 할 8가지 생선”

by 김사장&정백수 2020. 5. 2.

얼마 전까지 만해도 많은 분들이 자신이 선택한 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거의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먹는 음식과 음식의 출처를 아는 것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식량 협동 조합, 농민 시장 및 지역 사회 지원 농업에서 자연, 유기농, 지역 및 지속 가능한 농산물에 

 

전념하는 전체 통로 (및 식료품 점)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에 대한 법적보호가

 

급속도로 발전하여 최악의 문제를 피하기 시작했습니다. 

 

산업 농업에 따라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으로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현재 진행 중입니다.

오늘은 이 처럼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식량 산업 분야에서 

 

우리들이 잘 알지 못 했던 부분인 어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위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가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생선 12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1.  수입산 메기

 

 

 

 

“나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이 없다면 이 점을 숙지하십시오. 

 

수입 된 생선은 오물 검사를 거의받지 않습니다.

 

" 수입 된 메기의 거의 90 %가 베트남에서 수입되며, 미국에서 금지 된 항생제 사용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항생제 사용은 수입 새우의 문제이기도합니다). 또한 미국에서 판매되는

 

 두 종류의 베트남 메기 인 Swai와 Basa는 기술적으로 연방 정부에 의해 메기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수입 된 다른 메기와 동일한 검사 규칙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이것을 먹으십시오 : 국내에서 자란 메기들, 책임감 있고 양식이 풍부하여 먹을 수있는 최고의 생선 중 하나입니다. 

 

 

2. 상어

 

 

 

 

나쁜 이유 : 너무 많은 상어를 먹는 것과 관련된 문제는 먹이 사슬의 모든 단계에서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우선, 이러한 육식 물고기는 수은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인간에게 위협이됩니다. 

 

그러나 해양 생태계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변에 상어가 적을수록 코뿔소와 해파리와 같이 먹는 종의 수가 증가하고있다. 

 

"그리고 광선은 가리비와 다른 물고기를 먹고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을 물고기는 바다에 더 적고, 그 어업에 의존하는 해안 지역 사회에 경제적 부담을줍니다. 

 

상어의 수명이 길고 늦게 성숙하며 한 번에 한 마리만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가리비로 자르고 판매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게다가“크기와 모양이 균일 한 바다 가리비가 보이면 상어를보고있을 것입니다.” 

 

상어 포획은 미국에서 불법이지만 다른 지역에서의 관행은 전 세계적으로 상어 인구를 황폐화시키고 있습니다.

대신 이것을 먹어라 : 상어 대안에 대한 추천 중 태평양 hali 치와 대서양 고등어가있다. 

 

 

3. 대서양 대구

 

 

피쉬 & 칩스

 

 

나쁜 이유 :“뉴 잉글랜드 주식이기 때문에 우리는 어부를 지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대구는 2016 년에 몇 년 만에 최악의 시즌을 보냈으며 심각한 캐치 고갈로 이어졌습니다.

 

” 대서양 대구 주식은 1990 년대 중반에 무너졌으며 현재이 종이 

 

국제 자연 보호 협회의 멸종 위기 종 목록에 위태롭게 된 위의 한 단계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피쉬 앤 칩스를 좋아한다면 좋은 소식은 태평양 대구 주식이 여전히 강하고 

 

Food and Water Watch의 최고의 생선 추천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4. 참치

 

 

 

 

나쁜 이유 :  참치는 온통 나쁜 소식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먹기 위해 죽고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대서양과 태평양 Bluefin, Albacore, Yellowfin… 모두 피해야합니다.

 

 통조림 참치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물고기 중 하나이며 어업을 고갈시킵니다. 

(여기서는 피해야 할 통조림 생선 네 마리가 있습니다.)

대신 참치 샐러드의 경우 주석으로 입힌 정어리

 (해산물 시계가 권장하고 먹을 수있는 가장 건강에 좋은 생선 중 하나)를 대체하거나 

 

Wild Planet Organic Roasted Chicken Breast와 같은 유기농 통조림 치킨을 대체하십시오.

 

 

5. 야생 어류의 알(Caviar)

 

 

 

 

나쁜 이유 : 벨루가와 잡은 철갑 상어의 캐비어는 남획에 취약하지만,

 

 댐 건설이 증가하면서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캐비어는 성숙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물고기에서 나 왔으며, 

 

이는 인구가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대신 캐비어를 좋아한다면, 미국 레이크 스터 전 (America Lake Sturgeon) 

 

또는 미시시피 강 시스템 (Misissippi River system)의 혹 (Hackback) / 쇼벨 노즈 (Shovelnose Sturgeon) 캐비어를 선택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수확 한 생선 알만 공급하는 California Caviar를 확인하십시오.

 

 

6. 도미

 

 

 

 

나쁜 이유 : 멕시코만에서 인기있는이 물고기는 남획에서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복구되지는 않았지만 연방 정부는 최근 레크리에이션 레드 도미 낚시를 재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물고기는 오랫동안 문제 목록에있었습니다.”

 

대신 이 음식을 먹어 보자. 맛이 좋은 야생에서 잡힌 아시아 또는 대서양 농어는 붉은 도미.

 

 

 

7. 칠레산 농어

 

 

 

 

나쁜 이유 : Patagonian Toothfish의 상업적 이름 인 Chilean Sea Bass는 거의 멸종 위기에 처해 있었지만 

 

여전히 피해야 할 물고기로 간주됩니다. 비영리 그린피스는 사람들이이 물고기를 먹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전체 종이 

 

5 년 안에 상업적으로 멸종 될 수 있다고 추정하는 어류의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Food and Water Watch의 안내서에 따르면이 물고기는 수은 함량이 높습니다.


 

8. 대서양 연어

 

 

 

 

 

나쁜 이유 : 오픈 워터, 양식 된 대서양 연어 어업은 오염과 종간 혼합에 기여합니다.

 

 “육지에서 양식 한 대서양 연어를 찾으면 일반적으로 농업 관리가 더 좋습니다. 

 

양식 연어는 또한 유전자 조작 연어를 가장 많이 접할 수있는 곳이기도합니다.

대신 이것을 먹어라 : 야생에서 잡힌 태평양 연어는 일반적으로 대서양보다 문제가 적다. 

 

알래스카에서 잡은 연어가 가장 좋습니다. 그 수가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맛에 관해서는, 야생 연어가있는 곳입니다. 먹을 수있는 가장 건강에 좋은 생선 중 하나 인 오메가 -3 지방산이 많으며

 

 (다른 것들 중에서도 계절 알레르기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됨), 양식 한 것보다 포화 지방이 적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