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캐나다 환율 분석 / 캐나다 코로나
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리미 [Information Booth]/한국 | 캐나다 - 경제, 환율, 주식

[환율] 캐나다 환율 분석 / 캐나다 코로나

by 김사장&정백수 2021. 3. 24.

HY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1년이 넘어서는 

 

이 시점에서 사회, 경제, 교육 그리고 종교까지

 

모든 분야의 접근성이 변화하였으며 

 

이러한 변화 속에서 많은 분들이 지쳐만 가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모두들 조금 더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캐나다 환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캐나다 달러는 900원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환율가가 900원대 아래서에서 시작하였으며 등락 폭이 작았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래프는 다소 안정적으로 보이고 있네요. 

 

Google

 

위 그래프는 지난 5일 간의 캐나다 환율 변동폭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중간 지점은 주말이라서 변동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5일 전에는 

 

캐나다 환율이 무려 905월을 넘을 정도로 많이 상승하였네요. 

 

하지만 다소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현재는 조금 상승한 모습이 보이네요.

 

Google

위의 그래프는 지난 한 달간의 변동폭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장 낮았던 부분은

 

대략 적으로 870원대로 확인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략 30원 가량의 

 

환율이 올라서 다소 높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

위의 그래프는 지난 1년간의 캐나다 환율 변동폭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눈여겨 보셔야 할 부분이 현재의 환율이 고점으로 확인되네요. 

 

가장 저렴한 가격이 가장 적당한 가격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되어지는데요. 

 

대략 850원 대라면 좋은 가격이라고 판단되어지네요. 

 

Google

 

위 그래프는 지난 5년간의 환율 변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제법 규칙적인 모습이 보이는 것 같네요. 

 

상승폭과 하락 폭이 대체적으로 비슷한 모습을 보입니다. 

 

현재는 보유하고 있는 캐나다 달러가 있다면 판매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구매하기에는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오늘의 캐나다 환율 분석은 여기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캐나다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CK

캐나다는 현재 이곳저곳에서 백신 접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소로는 Costco, Shoppersdrug, Clinick 등등

 

노약자, 보건의료 인력 등을 대상 우선순위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CK

위의 그림에서 처럼 적당한 간격의 거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많은 수의 인파들이 백신 접종을 기다리는 모습을 

 

많은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토요일을 시작일로 토론토의 Patio 오픈이 허가되었기에

 

많은 젊을 층들이 가까운 펍과 레스토랑으로 모이는 모습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매서운 바람과 뼈 시린 겨울 날씨가 

 

서머타임 이후로 사그라들어서 공원이나 산책로 등으로 많은 

 

시민들이 나오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코로나 이전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한 것 같네요.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