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다운타운 아기자기한 카페 추천 "reply"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캐나다 맛집

[토론토] 다운타운 아기자기한 카페 추천 "reply"

by 김사장&정백수 2022. 11. 27.

안녕하세요!~


By HY

오늘은 갑작스럽게 겨울로 변해가는

토론토의 날씨에 딱 맞는 메뉴인

따뜻한 커피와 다양한 티를 팔고 있는

토론토 다운타운의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우연치 않은 기회로 유튜브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야외 촬영이다 보니

“손이 시려 꽁… 발이 시려워 꽁…”

너무 추웠어요. 몸도 녹일 겸 촬영팀과 함께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실내도 뭔가 아기 자기한 소품과 함께

바리스타의 움직임을 표현하고 있는

귀여운 그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느낌이

있어서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이곳은 다양한 쿠키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와 티가 잘 어울릴 것 같은 페이스트리 메뉴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Dunads 역 근처에

한국 분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

처음이었던 거 같은데 사업이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By HY



사실 이 날 저는" London fog"라는 티를

마셨는데요. 예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달달하고 따뜻한 그 느낌만큼 사진이

표현을 못했을 것 같네요.

후 일담으로는 저희가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유튜브팀이 “무일푼 첼렌지”로 토론토에서

하루를 버티는 콘텐츠를 찍었다고 했는데요.

이곳저곳 창문을 닦고 일당을 받으려 했지만

녹녹지가 않았었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마음씨 착하신 사장님께서

추운 날 고군분투하며 영상 콘텐츠를 위해

고생하는 유튜버 멤버들을 위해

기꺼이 선행을 베푸셨다고 하시네요.

By Reply



요즘같이 각박한 세상에 아름다운 이야기를

유튜브 팀으로부터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이곳 주변에 갈 일이 있으시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https://youtu.be/M8vd2DJ6wrU


------------------------------------------------------------------

By HY


오늘은 토론토 다운타운의 아늑한 커피숍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