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라] 분위기와 뷰 다 가진 맛집 "써니네 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한국 맛집

[인천/청라] 분위기와 뷰 다 가진 맛집 "써니네 집"

by 김사장&정백수 2022. 7. 18.

안녕하세요!

By HY

오늘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이탈리아 음식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까 합니다.

 

주소는 인천 서구 크리스털로 84 레이크 가든 3F입니다.



영업시간대는 위와 같이 편성되어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리뷰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남겨주셨던 게 "음식이 맛있어요."였네요.

 

그다음으로는 " 뷰가 좋아요."

 

"매장이 청결해요."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곳의 이름은 “써니네 집”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점 이름이라고 생각되진 않았던 첫 느낌이 기억나네요.

 

이 레스토랑은 처음 들어갔을 때 탁 트인듯한 뷰가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일행은 창가에 가까이

자리를 잡고 식사 준비를 했습니다.


자리에는 기본적인 식기류가 있었고요.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직접 가져다주셨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때가 조금 지난 후라서

바쁜 시간대는 아녔었습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할 음식 메뉴는 위에서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석류에이드와 리치에 에드 그리고 제로콜라를

주문했는데요. 위에 사진과 같이 써빙이 되었네요.

색깔이 참 예뻤는데 사진도 예쁘게 나와서 다행이네요.


음식이 위의 사진 순으로 나왔는데요.

21세기답게 로봇이 써빙을 하네요.

조금 새로운 느낌이어서 신기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모차렐라 토마토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푸짐해서 같이 갔던 일행과

잠깐의 허기를 채우기에는 충분했던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을 받고 써빙 로봇에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위에서 처럼 앙증맞은 표정을

보여주니 로봇이라서 딱딱함만 있을 줄 알았는데

귀여운 느낌을 받아서 재밌었네요.



위의 사진은 저희가 주문했던 버섯 크림 파스타인데요.

사진 찍기 전에 식욕이 솓꾸쳐서 정신 놓고 먹으려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찍었던 사진인 것 같은데요.

그래서 사진상으로 비주얼이 좋아 보이지 않네요.

사실은 깔끔한 플레이팅이 되어서 나왔다는 거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으로는 버섯 불고기 피자인데요.

다행히도 사진상으로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네요.

도우가 얇고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기대했던 것보다 좀 더 만족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음식 가격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되진 않았지만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나 위치 그리고 뷰

음식의 퀄리티 등을 따져 봤을 때 합리적일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 번쯤은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by HY


오늘의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의 써니네 집

이탈리아 음식 맛집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