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다운타운 영스트릿 핫팟/덮밥 맛집 "MABU Generation"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캐나다 맛집

[토론토] 다운타운 영스트릿 핫팟/덮밥 맛집 "MABU Generation"

by 김사장&정백수 2023. 1. 9.

토론토의 2023년 1월은

 

2022년 1월에 비해

 

날씨가 비교적 따뜻해요.

 

오히려 한국이 많이 춥다는데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by HY

 

추운 날이 돌아오면 생각나는

 

국물 요리들이 있죠?

 

샤브샤브와 나베를 검색하다 

 

발견해서 방문 한

 

'MABU Generation' 을

 

소개해 드릴게요!

추운 날씨에 뽈뽈 돌아다니다가

 

늦은 점심때인 세시쯤

 

들어갔는데, 만석이더라고요.

 

웨이팅은 십오분 정도로 

 

점심시간 끝물이다 보니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중국 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인데

 

메뉴는 중국과 일본이 살짝 섞인

 

그런 느낌이었어요.

주문은 서버가 직접 받지 않아요.

QR 코드를 스캔 후 뜨는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하면,

저렇게 영수증을 가져다주더라고요!

나름 편리한 방법인 거 같아요.

 

Sukiyaki Hot Pot

(스키야키 핫팟)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생각보다 핫팟 냄비가 깊어

 

야채, 어묵, 버섯 등등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우동면이랑 계란도 같이 나와요.

 

소스는 각각 하나씩 골라봤어요.

- Chili Oil 

- Board Bean Sauce 

 

국물도 계속 리필 가능해요 👍

 

Teriyaki Beef & Cheese HotPlate

 

시즐링 플레이트인

 

데리야키 소고기와, 치즈,

 

콘이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적당히 짭짤하고 향신료도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던

 

'Karnimo Grape Lemonade Soda'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조금 아쉬웠어요 🥲

 

현금결제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어요!

여자 두 명이서

 $56.91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