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한식퓨전 레스토랑 "Té"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캐나다 맛집

[토론토] 한식퓨전 레스토랑 "Té"

by 김사장&정백수 2021. 11. 30.

By HK

겨울이 온 토론토는 다섯 시만 돼도

 

이렇게 한밤 중인 것처럼 캄캄해요!

 

 

해도 금방 지고 날도 춥고 하면

 

기분도 적적하니...

 

기분 전환 겸 이럴 때 한번

 

가볼 만한 맛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By HK

 

이곳은 Té라는 한식 퓨전 레스토랑이에요.

 

토론토의 연남동이라 불리는

 

Ossington Ave와 Dundas street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아기자기한 소품 가게들

 

그리고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시간 보내기에 최적인 것 같아요 ^_^!!

 

 

하필 제가 간 날은 폭우에 천둥번개가...

 

쫄딱 젖어서 집에 돌아왔다는 그런....

 

By HK

안에 들어서니 모던한 인테리어로

 

밝고 산뜻한 분위기였어요.

 

입구 앞에는 일자 바 테이블이 있고

 

그 뒤로 일반 테이블이 있었어요.

 

By HK

당연히 한식 퓨전답게 한국인 손님들이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저희 테이블 제외하고

 

전부 외국인 손님들이었어요!

 

By HK

에피타이저로 시킨 Bulgogi Sliders.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빵 위에

 

불고기와 와사비마요 소스

 

그리고 계란이 올라간 미니 버거예요.

 

By HK

앞접시에 옮겨놓으니

 

더 앙증맞고 귀여운 미니버거~!

 

에피타이저부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하는 맛이었어요.

 

By HK

첫 번째 메인 메뉴는 Bulgogi Cheesesteak.

 

불고기로 스테이크가 어떻게

 

나올까 하며 호들갑 떨었는데

 

그냥 불고기 버거인 비주얼에

 

살짝 당황했어요 하하..

 

 

미니 버거와 비슷한 맛이었는데

 

조금 더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간장에 절여진

 

AAA 등급의 소등심살

 

요리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By HK

한식 퓨전 집은 비빔밥이 어떻게

 

나올까 하는 궁금증에 시킨

 

두번째 메인 메뉴 비빔밥!

 

 

모양도 맛도 우리가 딱

 

아는 그런 비빔밥이었어요.

 

 

밥 위에는 콩나물, 숙주, 당근, 애호박,

 

버섯, 시금치, 불고기, 계란 이렇게 

 

올라가 있어요.

 

매콤 달콤 소스에 비벼서 싹싹 

 

쓸어 먹었네요~!

 

 

비빔밥은 항상 옳은 것 같아요!

 

 

By Google

구글 리뷰는 5점 만점에 4.5점으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네요.

 

 

월요일 화요일은 문을 닫으니

 

날짜 확인하는 거 잊지 마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