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건강에 좋은 간단한 식사 "Rolltation"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캐나다 맛집

[토론토] 건강에 좋은 간단한 식사 "Rolltation"

by 김사장&정백수 2020. 3. 11.

안녕하세요!~ ^_____^

 

오늘 포스팅할 토론토의 레스토랑은!!!~? 

 

"Rolltation" 이랍니다!~

 

토론토의 식당들은 대체로 간이 세거나 느끼하거나 

 

간혹 건강에 좋지 않을 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이럴 때마다 생각났던 부담 없는 식당이 "Rolltation" 이였어요!

 

 

Rolltaion 대표 음식!

 

제가 갔던 위치 Yonge & Bloor 선상에 있어요!

하지만 여긴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라 Yonge 길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Google에서 확인한 위치도 포스팅할게요!

 

 

 

Rolltation 위치!

 

일단 제가 자주 즐겨 먹던 Fresh 한 음식은요!?

 

정말 Classic한 놈이줘?!

 

Classic Salmon Sushi Burrito!!

 

 

오늘은 다른 걸 먹어보고 싶었어요.

새로운 걸 먹고 싶었는데...

마침 새로운 게 나와 있네요.

 

 

 

솔직히 메뉴 사진은 모두가 그렇듯이 잘 안 믿게 되지요...

그래서 제가 실물을 찍어 왔어요!

 

 

 

언뜻 보면 다른 음식 같지만 자세히 보면 

 

사진 안에 있는 모든 구성품들이 다 들어 있어요. ^____^;;;;

 

맛은 생각했던 것보다 훌륭했고 

 

연어나 야채가 생각 이상으로 싱싱했어요!

 

 

 

두 번째로 시켰던 건 Korean Beef Rice Burger였어요.

 

먹고 싶어서라기보단 무슨 맛인지 정말 궁금했어요... ^____^;;;;

 

맛은 약간 한국식 불고기를 흉내 냈는데...

어딘가 모르게 약간 어설픈 맛이었어요...

 

 

실물.

 

정말 한 손 가득 차는 듯한 양이었어요.

대식가가 아니라면 한 끼로 충분한 양이 될 거 같아요.

 

음식의 맛은 항상 주관적이기 때문에 도전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건강한 한 주 되세요!~ ^________________^

 

2021.07.25 - [맛집 in Canada] - 맛있는 고깃집!~ 강력추천!~

 

맛있는 고깃집!~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를 쓰는 것 같네요. 생업에 집중하다가 보니 시간이 없다는 게으른 변명으로 최근에는 포스팅이 없었던 것 같아요. 조금씩 조금씩 부지런해져야 될 때가 된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