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번] 꼭 가봐야 할 최고의 한국식 중국집 "북경성"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Must Eat Restaurant]/캐나다 맛집

[토론토/번] 꼭 가봐야 할 최고의 한국식 중국집 "북경성"

by 김사장&정백수 2020. 2. 25.

 

안녕하세요!~ ^_______^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이었어요.

제가 쉬는 날이기도 해서 조금 더 행복했던 것 같아요.

쉬는 날은 밀린 빨래도 하고 일하느라 못 샀던 식료품도 사는 날이에요.

늦게까지 늦잠도 자는 날이기도 하고요. ^___________^

쉬는 날이기 때문에 모든 신체의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해요!

그런 이유로 쉬는 날은 외식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하필이면 오늘이 일요일이네요...

한국 분들에게는 일요일의 메뉴가 세뇌되어 있어요


"♩일요일은???!! ♪ 네가 짜장면 요리사!!!~♬"


맞아요... 오늘은 짜장면을 먹는 날이에요!!

 

 

 

 

토론토 짜장면 집

 

 

자장면 집을 검색하면 한식집이나 일식집도 같이 검색창에 나와요.

왜냐면 음식 메뉴에 포함되어 있거든요.

하지만 전문점이 조금 더 전문적이겠지요?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믿어 의심치 않아요!!!~

 

 

Google 별점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 4.2/ 5의 점수를 갖은 북경서 이 가장 높은 점수를 갖고 있네요.

추가적인 검색 결과 나쁜 평판을 갖고 있진 않은 것 같고요.

그래서 짜장면을 먹기 위해...

차량 렌트비... $ 50.20(4만 6천 원이 조금 넘는...)을 투자하여

북경서 이 있는 2150 Steeles Avenue West Units 9 & 10, Vaughan, ON L4K 2Y7

주소지로 출발하였습니다.

불행하게도.... 거주지 근처에서 행사가 있었기 때문에 차량 정체로 인하여

목적지까지의 도착시간이 대략 20분 정도 지체되는 슬픈 현실과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한국과 다르게 캐나다에서는 사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서 짜장면이 참 귀한 음식이 되기도 해요.

참고로 아는 지인이 있던 지역에서는 짜장면을 위해 왕복 8시간 이상을 운전해서 가야 했어요.

 

 

 

북경성 테이블

 

 

다른 곳의 짜장면 집과 비슷하게 룸으로 된 방이 많이 있었고

살짝 시끌벅적한 느낌이 좀 편안했던 것 같아요.

저와 같이 동반했던 30대 중반의 아저씨가...

간짜장 2, 짬뽕 X, 탕수육, 고추 잡체와 볶음밥을 먹자고 했어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볶음밥은 먹어 보고 시키기로 했는데요...

 

(결국 볶음밥을 볶기도 전에 배가 부르다네요...)

 

 

고추잡체

 

 

고추 잡체가 처음으로 나왔는데요. 

 

양이 푸짐했어요. 어느 정도냐면...?  고추잡채 먹으니까 배가 불렀어요...

 

매콤하고 적당한 새우와 약간의 고기가 들어 있었어요...

 

모두들 맛에는 만족했어요!~ ^____^

 

 

탕수육 소

 

 

솔직히 말씀드리면... 조금 실망했어요... ㅠ,.ㅜ

바삭하지도 않았고 눅눅했고요...

맛도 살짝... 돼지 냄새...

탕수육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4명이나 있었는데... 결국은 절반 이상 남겼어요...

 

 

 

간짜장

 

 

 

사실은... 간짜장이 나오는 순간에 이성을 잃고... 양념을 면과 바로 섞어 버렸어요...

직후에 깨달았지만... 너무 늦었어요... 그래서 양념을 투하한 후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간짜장은 탕수육의 실망감을 없애주기에 충분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짬뽕 곱빼기예요.

 

 

 

짬뽕 곱빼기

 

 

짬뽕 곱빼기에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었고요.

고춧가루를 얇게 빻은 것 같은 깔끔한 국물 맛이었어요.

불 맛도 살짝 나는 것 같고요! ^_____^

탕수육을 제외한 음식들은 모두 맛있었어요.

참고로 식사를 같이 한 4명 중에 3명이 10년 이상

혹은 10년에 가까운 요리 경력이 있답니다.

3명의 의견은 동일했습니다.

그리고 서버들의 서비스는 정말 친절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또 한 번 더 갈 건데요...


다음에는 탕수육 안 먹고 아래에 음식을 먹을 거예요!

 

 

 

 

 

첫 번째 음식은 뭔지 모르겠는데 저희 테이블 빼고 다 먹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멘보샤는 이연복 셰프님에 의해서 많이 유명해졌지요.

하루 오전 & 오후 20세트 한정 판매를 하고 있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맛있는 식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_________________^

 

 

Designed by HY

2021.07.25 - [맛집 in Canada] - 맛있는 고깃집!~ 강력추천!~

 

맛있는 고깃집!~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를 쓰는 것 같네요. 생업에 집중하다가 보니 시간이 없다는 게으른 변명으로 최근에는 포스팅이 없었던 것 같아요. 조금씩 조금씩 부지런해져야 될 때가 된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2020/03/04 - [분류 전체보기] - 토론토 햄버거 맛집!!!~?

 

토론토 햄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론토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인 햄버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햄버거는 건강에 좋지 않은 패스트푸드로 알려져 있지만... 가끔씩 당기더라고요!!~ ^______^;;;; 그리고 바로 그날이..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2020/03/02 -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19 토론토 맛집 태국 레스토랑

 

코로나19 토론토 맛집 태국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맞춤법 검사를 원하는 단어나 문장을 입력해 주세요. 매서운 추위가 절정으로 달하고 있는 정말 추운 캐나다 겨울을 온몸으로 이겨내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그러다 보니 지친 몸이 때로..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2020/01/06 - [분류 전체보기] - Down-Toronto Brunch 맛집!~

 

Down-Toronto Brunch 맛집!~

안녕하세요!~ ^_____^ 오늘은 게으른 주말의 식사!!!~ Brunch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거예요. 오늘은 보통 때 보다 조금 더 게으르고 싶은 주말이었어요. 그래서 교통 편까지도 최대한 게으를 예정이에요. 그래..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2020/01/12 - [분류 전체보기] - 퀘백 맛집 이름이 미친돼지??? Cochon Dingue!!!~

 

퀘백 맛집 이름이 미친돼지??? Cochon Dingue!!!~

안녕하세요!~ ^______________^ 오늘은 영상 촬영지로 유명한 명소!!!~ 퀘벡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대표적인 영상으로는!!!~ Catch me if you can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대량으로 지폐를 인쇄하던 중..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2020/01/06 - [분류 전체보기] - 토론토 다운타운 "Rodney's Oyster House" 굴 맛 집!~

 

토론토 다운타운 "Rodney's Oyster House" 굴 맛 집!~

안녕하세요!~ ^____^ 사람들은 매일 음식물을 섭취 해야 하는데요. 가끔씩 느끼하지 않고 싱싱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가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한 굴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Goog..

theeverythingforcanada.tistory.com

 

댓글